2022년도 함열분관 이용자만족도 설문조사

익산교육문화회관 함열분관에서는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보다 나은 도서관을 만들어가기 위해 다음과 같이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참여자분들 중 10분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오니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설문조사 목록
Q1 귀하의 성별은 무엇인가요?
Q2 귀하의 연령대는 무엇인가요?
Q3 귀하께서 함열분관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시설은 무엇인가요? [중복 가능]
Q4 최근 1년간 함열분관에서 책을 이용해 보거나 빌려 본 적이 있습니다.
Q5 큰글자 도서에 대해 알고 있고 이용합니다.
Q6 다문화 도서에 대해 알고 있고 이용합니다.
Q7 부엉이책장 예약대출기를 알고 있습니다.
Q8 지역서점 바로대출서비스를 알고 있습니다.
Q9 함열분관은 새로 나온 책과 내가 찾는 책들이 많이 있습니다.
Q10 함열분관의 직원은 친절하고 원하는 정보에 대한 상담(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Q11 함열분관에서 자료를 이용하거나 프로그램을 수강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Q12 함열분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학생·평생, 독서문화 등)에 대한 내용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Q13 함열분관의 프로그램 중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Q14 함열분관의 홈페이지에는 새로 나온 책 정보, 문화 행사에 대한 정보 등 새로운 정보를 빨리 알 수 있습니다.
Q15 함열분관을 앞으로도 방문할 생각이 있습니다.
Q16 함열분관에서 운영했으면 하는 수업(학생·평생, 독서문화)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선택)
Q17 함열분관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선택)
Q18 설문에 응답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자 하오니, 추첨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성명/연락처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ex) 김함열/010-0000-0000 (필수)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