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검색하기

JEONJU EDUCATION AND CULTURE CENTER

공지사항

전주교육문화회관 청소년 예술 프로젝트 '공유 콘서트' 운영
작성자 박** 작성일2022.11.01 19:59 IP*.*.*.209
조회수1,660

전주교육문화회관 청소년 예술 프로젝트 '공유 콘서트' 운영

 

  전주교육문화회관(관장 이현규)은 깊어가는 가을 10월 28일(금), 청소년들의 공연 무대인 공유 콘서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콘서트는 밴드가 좋아서, 뮤지컬이 궁금해서 찾아온 청소년들이 약 1년 동안 팀을 꾸려 준비하고 노력한 결과를 함께 나누고 즐기는 자리가 되었다. 공연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구성되었는데 1부에서는 2022년 봄에 만난 그룹 '데이지'와 여름방학이 되어 팀으로 결성한 '여름방학', 영생고 밴드인 '종이비행기' 3팀이 공연하였다. 2부는 '오늘, 우리들'이라는 제목으로 고등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 14명이 등장하는 뮤지컬을 공연하였다. 관객들은 공연을 하는 청소년들의 친구나 가족들로 이루어져 공연 내내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가득하였다. 공연을 마친 청소년들은 자신이 노력한 것을 모두 보여준 듯 해서 뿌듯하고, 공연을 할 수 있어 정말 기뻤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현규 관장은 '청소년 시절에 자신이 하고 싶어 하는 일을 찾고, 그것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서툴러도 아름다웠고 앞으로도 교육문화회관은 청소년들의 꿈을 위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전주교육문화회관, 2022년「제16회 도서관 문화 축전」 - ‘도서관에 부는 바람, 책바람’ 운영 정**
다음글 전주교육문화회관 이용자들이 전하는 따뜻한 책선물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