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검색하기

JANGSU PUBLIC LIBRARY

인사말

JANGSU PUBLIC LIBRARY 장수 독서생태계의 중심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장수도서관"
"책"읽는 당신의 모습 참 아름답습니다.
"책"읽는 가족의 모습은 더욱 아름답습니다.
"책"읽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항상 여러분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장수도서관이 되겠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장수도서관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도서관은 1972년 11월 개관 이래 각 분야의 정보 및 지식의 제공과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의 지적 수준향상과 건전한 군민의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과 다양한 장서와 연속간행물, 비도서자료 및 디지털자료실 운영으로 정보의 신속성, 최신성, 전문성을 위한 다양한 정보서비스를 제공하여 자가발전 및 여가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여 지역문화 센터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도서관 전 직원은 이용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는 열린 행정을 펼칠 것입니다.

자료봉사에 대한 전문지식과 소양을 함양하여 이용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최적의 상태로 관련 자료를 갖추고 이용자 중심의 정보서비스 및 다채로운 문화행사와 자유로운 참여, 편안한 만남을 통하여 소중한 꿈과 희망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항상 주민들 곁에서 늘 함께하는 문화공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찾고 싶은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우리 도서관 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서관 나들이가 항상 즐겁고 행복한 생활의 한 부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장수도서관 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