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검색하기

JEONJU EDUCATION AND CULTURE CENTER

공지사항

책 속에서 내 꿈을 잡(job)아라!,「여름 독서교실」운영
작성자 이** 작성일2019.07.01 10:46 IP*.*.*.209
조회수586

  전라북도교육문화회관에서는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2019년 「여름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7월 29일 부터 8월 9일 까지 10일 동안 오전 9시 10분부터 12시 10분까지 회관 교육실에서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 독서교실은「책 속에서 내 꿈을 잡(job)아라!」라는 주제로 운영되며 진로주제와 관련된 책을 읽고 다양한 독후 활동을 지원한다.

책을 통해 나를 이해하고 다양한 직업을 가진 멘토들을 만나 나의 미래에 대해 설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이창현 작가님의 ‘비전을 발견하고 디자인 하다 & 유튜버 도전하기!’, 최윤정 작가님의 ‘방송작가 진로’ 특강이 진행된다. 또한, 전주기상지청, 전주덕진소방서를  방문하여 각 기관이 하는 일, 시설견학, 기상청·소방관련 진로이야기를 듣고 예보실 견학, 기상예보체험, 화재진압, 심폐소생술 등을 직접 경험하여 기상 예보관·소방관이 되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2019년 「여름 독서교실」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7월 16일부터 23일까지 전북교육문화회관 누리집(https://lib.jbe.go.kr/jec)에서 신청 하면 된다.   

이전글 전라북도교육문화회관, 작가와 만남의 날 운영 유**
다음글 전북교육문화회관, 하반기 '마음을 채우는 끌림의 인문학' 운영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