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검색하기

JEONJU EDUCATION AND CULTURE CENTER

공지사항

전북교육문화회관, 하반기 '마음을 채우는 끌림의 인문학' 운영
작성자 이** 작성일2019.08.31 14:12 IP*.*.*.209
조회수325

<건강, 심리, 음식 분야의 작가와 함께 만나는 인문학 강연>

 

 학생 및 학부모에게 다양한 인문소양교육을 접하게 함으로써 학부모의 지적욕구 충족 및 인문소양의 대중화 지향으로 지역문화 중심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자 전북교육문화회관에서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총 9회에 걸쳐 건강, 심리, 음식 등을 주제로 인문학 강연을 진행한다.

 특정주제의 지역인사를 초청, 소통과 배움을 통해 지적욕구 충족의 기회를 갖는 이번 '마음을 채우는 끌림의 인문학'에서는 전주 본병원 스포츠재활원장으로 재직중인 김용권 원장의 강연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20분부터 오후 9시 20분까지 전라북도교육문화회관 2층 교육실에서 강연이 펼쳐진다.

 심리특강 전문기관 휴먼스타코칭연구소의 박은선 대표는 심리.소통.코칭 등, 지리산 약초학교 및 농업회사법인(유)헤스의 허은선 대표는 '내몸을 살리는 우리 약초'를 주제로 강연한다.

 참여는 학생 및 학부모 50여명 선착순으로, 회관 누리집 온라인접수나 방문접수 및 현장 접수로 받을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전북교육문화회관 관계자는 "지역 독서문화 중심 기관으로서 학생과 학부모의 삶을 풍요롭게 해줄 인문학 강연을 준비했다."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연락) 063-270-1692 

이전글 책 속에서 내 꿈을 잡(job)아라!,「여름 독서교실」운영 이**
다음글 전북교육문화회관, 독서의 달 다양한 행사 마련 임**